728x90
⏱
영감 한 숟갈은 매일 하나씩 디자인 영감을 주는 작업들을 찾아 공유합니다.
Frieze rebrandingCCO - Brand identity
by Graphéine
✏개인적인 감상평
CCO는 프랑스의 문화,예술,콘서트,모임 등을 주관하는 단체입니다. 원이 겹쳐지고 잘려지는 모습들을 이어 심볼을 제작함으로써 창작하는 행위를 연상시킨다고 한다. 심볼과 로고타입, 색상, 시그니쳐등의 기본적인 브랜딩 요소들로 펼쳐나간다. 로고에 담긴 생각을 짧은 영상으로 보여줌으로써 브랜딩을 더욱 강하게 만든다. 흑백이미지와 브랜드 색상의 대비표현, 심볼을 프레임으로 사용하는 표현을 브랜딩 요소로 가져간 부분이 인상적으로 느꼈다.
Frieze rebranding
by Pentagram
728x90
'디자인 노트 > ⏱ 영감 한숟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른 번째 영감 한 숟갈 Frieze by Pentagram (2) | 2021.02.09 |
---|---|
스물 아홉 번째 영감 한 숟갈 Visual Identity — Joshua Eady (J.E.) by Quatrième Étage Toulouse (2) | 2021.02.08 |
스물 여덟번째 영감 한 숟갈 Pen Store by 25ah.se (4) | 2021.02.02 |
스물 일곱번째 영감 한 숟갈 3rd Space Mgmt by Max Pirsky (0) | 2021.01.12 |
스물 여섯번째 영감 한 숟갈 Realities which have no more dimensions than a dream by edreika (0) | 2021.01.11 |
댓글